살빼자 ㅋㅋㅋ간코치 다이어트도시락 슬라이스닭가슴살 구입 ㅎㅎㅎ

 

 

체중조절이 필요한 나 ,,,,,, 다이어트도시락 필요로해서

인터넷에서 찾아보니 간코치 이름으로 있더라구요!!

이것과 슬라이스닭가슴살도 있어서 구입했지용

 

음~~ 과연 나의 살들을 빼줄것인가..... 잘 지켜서 해보자꾸나 ㅋㅋㅋ

먹을때가 가장 행복했는데

잠시 멀리~~~~~

 

 

 

 

간코치~~ 이름으로 만든 다이어트도시락~~

맛도 여러가지 되어있더라구요

받자마자 울집 냉동실 아래칸에 자치하고 있는 ㅋㅋ

슬라이스닭가슴살과 도시락~

과연맛은 어떨지~!!!

처음으로 구입해보는데 ㅎㅎㅎ 맛있기를~~

 

 

 

 

 

쉽게 전자렌지 돌려서 먹음 되니깐

간편하고 좋더라구요 !!!! ㅎㅎ

 

나도 몸짱이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먹어보자 ㅎㅎㅎ

빠샤~~ 힘내라 힘 !!

 

즐기면서 살뺄수 있기를 ~!

절대 실패는 하지말자 ㅋㅋㅋㅋ